반응형
유튜브 스푸닝 최선영입니다.
최선영은 젊은 사람들의 수위 높은 고민(?)을
같이 토론하는 유튜브 채널 스푸닝의 멤버입니다.
최선영의 인스타 팔로워는 7만명입니다.
최선영의 노랑머리는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최선영은 맥심 2020년 3월호 표지모델을 했습니다.
대범하고 과감한 토크가 주를 이루어서 그런지 많은 젊은층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유튜브 채널 스푸닝의 구독자수는 80만명입니다.
스푸닝 멤버는 한국인 남성, 여성, 외국인 남성, 여성을 합쳐서 15명이 넘습니다.
유튜브 컨텐츠의 수위가 높아서 대부분 노란딱지가 붙었습니다.
스푸닝 채널도 잘되고, 특히 최선영은 스푸닝에서 가장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앞으로도 활기차고 멋진 모습을 계속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반응형